특치점화 각인 궁금한게있습니다 1
2023.01.26 19:29
950
이번에 특신 점화에서 특치 점화로 이동하려고하는데
골드부족으로 하나씩 옴기려합니다.
특신에서 특치로 가다보니
특치 점화에 정단으로 있다가 저받으로 넘어가려고하는데
어떤지 몰라서 조언부탁드립니다.
좋아요
이번에 특신 점화에서 특치 점화로 이동하려고하는데
골드부족으로 하나씩 옴기려합니다.
특신에서 특치로 가다보니
특치 점화에 정단으로 있다가 저받으로 넘어가려고하는데
어떤지 몰라서 조언부탁드립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