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특치점화 각인 궁금한게있습니다 1

이번에 특신 점화에서 특치 점화로 이동하려고하는데

골드부족으로 하나씩 옴기려합니다.


특신에서 특치로 가다보니

특치 점화에 정단으로 있다가 저받으로 넘어가려고하는데


어떤지 몰라서 조언부탁드립니다.

제 캐릭터 평가좀요 점화 특신 소서 뉴 헤어 뉴 아바타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