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환류 소서리스 있잖아요 1

환류 각인 해놓긴 했는데 운영법이 점멸로 피해다니면서 쿨탐 짧으니까 딜 우겨넣고 신비한 마력(?) 채우고 또 점멸 쓰고 이런식으로 운영하는간가요?

모코코 점화 소서 유저 입니다. 1500극초반 유저의 질문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