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기공사 1370 모코코이고 원 9 역 9 있는데 각인세팅을 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 2

각인세팅 ㅈㄱㄴ

@ 기공사 여레신장 지점스킬 범위 지금의 2배로 늘려주세요 소서만큼은 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너무 좀아서 사냥 힘들어여 우리기공이도 리워크되면좋겟는데...버서커처럼 광기로 역천지체 나 새맥타동 상향되는날이없나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