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글삭햇쥬? 버그인지하고있다는거쥬? 1

겜접는단 소리안함 재미는 있으니까 난 흑우니까 

님들 카드 패키지 이런거 하나낼때마다 꾸준히 사줄게 

어짜피 안고쳐줄꺼 그냥 내가 스커안할테니까 점핑권이나 지금뿌려주셈 못참아 점핑권 


스트라이커 커뮤 상황 스트라이커 버그관련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