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마, 스커 오의 스킬 나선경 리뉴얼 부탁 들입니다. 1

솔찍히 나선경 사용하시는분 거의 없지만 더더욱 손이 안가는 이유는 해드어택만 있고 백어택이 없기 때문입니다.


무도가는 치사하게 백어택만 노려야 되는 직업군이기 때문에 스킬에 백어택이 있고 없고 차이가 너무 큼니다.


붕천퇴 처럼 해드어택, 백어택 둘다 요구 하는 바입니다. 


변경되도 사용 할 사람이 몇이나 될지 궁금하긴 하지만 그래도 현재 상태는 진짜 못쓸 정도 입니다.

뉴비 시작하려는데 도움좀요… 뉴비 조언좀 구합니다..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