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Q&A게시판

안녕하세요 뉴비인데 트리시온 패스권

안녕하세요 뉴비인데 트리시온 패스권 사용하려고 하는데 이렇게 나오는데요

이거 그냥 퀘스트를 밀어야하나요?레벨50까지?

제가 알기로는 50이 아니어도 구매되는걸로 아는데 지금 샵에 보면 트리시온 패스권은 없고 레벨달성권만 있던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점핑권을 다른 캐릭터에 잘못 등록해버렸습니다... 다음글이 없습니다. 목록보기

답변 0

답변하시면 20포인트를 드립니다. 답변하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