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Q&A게시판

쓸모없는 각인들 삭제 요청합니다.

현재 각인들 중에서 아무도 쓰지 않아 기피하는 각인들은 좀 삭제해주시면 안될까요?

여신의 가호, 강화 방패, 실드 관통, 시선 집중, 추진혁, 굳은 의지, 부러진 뼈, 강령술, 탈출의 명수, 분쇄의 주먹, 에테르 포식자 등등

이런 각인들은 현재 아무도 안 쓰는데, 괜히 랜덤 각인 뽑을 때 확률만 갉아먹고 꽝 역할로 놔두는 거예요 뭐예요.

진짜 쓸모대가리 없는 각인들은 좀 제거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고안섬 ㅈ버그 뭐임 레퀴엠 ㅈㄴ게 불렀는데 기여도 안했다고 쫓아내버리네 ; [제안] 레이드 보상 체계 개편: 레벨에 비례한 '보상의 가치 보존'이 필요합니다 목록보기

답변 1

답변하시면 20포인트를 드립니다. 답변하기
  • 쓸모없는 각인들 삭제 요청합니다.

    그게 목적인데 왜 지워요 그럼 아드 원한 돌대 예둔 이런것만 계속 나오게 만들면, 이 각인서들 가치가 떨어져서 아드각인서가 50골드가 될텐데요? 그게 님이 원하는거임? 아니면 아드 원한 가치를 유지하려고 지금보다 드랍율을 더 낮춰요? 님이 스마게면 어떻게 하고싶은데요?

    2026.06.2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