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Q&A게시판

복귀입니다 템렙 1546인데 장비재련 안되는 이유가 뭔가요?

현재 엘가시아에 있던데 장비재련 할게없다고 안되네요;;;;  어떻게 된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인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레이드 진행 중 컴퓨터 꺼짐 에포나의뢰 버그 목록보기

답변 1

답변하시면 20포인트를 드립니다. 답변하기
  • 복귀입니다 템렙 1546인데 장비재련 안되는 이유가 뭔가요?

    지금은 하위 구간 재련이 없어져서 따로 강화안하셔도 쿠르잔까지 들어가실 수 있으세요

    하위 구간 레벨업이나 재료 파밍이 어려워서 패치가 진행됨

    기존 재료는 상위재료 교환으로 바꾸셔도 되니 버리시지마시고 필요할 때 교환해서 쓰시면 됩니다.

    2026.06.1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