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Q&A게시판

살려주세요ㅠㅠ 채택완료

로아온 전에 레이드 가보려고 했는데 1700 딱렙은 안좋은거 같아서 1700.83 찍고 레이드를 갔다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모코코 베이스 캠프는 1660이상~1700이하더라고요 이 강화 한 번으로 모코코 베이스 캠프 못 받는건가요ㅠㅠ 도와주세요...

캐릭터 삭제하고 싶은데 이름이 뭔지를 모르겠어요. 베이스캠프 현 본캐한테 쓰는게 좋을까요 차원술사한테 쓰는게 좋을까요 목록보기

답변 1

  • 채택답변
    살려주세요ㅠㅠ

    워로드 육성 위주로 하신다면 해당 캐릭터는 그대로 부캐로 진행하시는건 어떨까 합니다.

    이번 점핑캐릭터를 본캐로 하구요 어차피 올라와도 같은 1700이라서 그리드 몰빵을 하냐 안하냐의 차이 일거같은데....

    2026.06.2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